대우차가 안팔리는건 차가 안좋아서가 아니다. 잔고장이 많고 기름을 많이 먹고 어쩌고 저쩌고...아니 잔고장 없고 기름 안먹는 차가 어딨나. 간혹보면 대우차 샀는데 차 받고나서 계속 고생만 했다며 비추천하는 사람도 있는데 그런 경우 현대차도 있고 르노삼성도 있고 뭘 사든 다 있다. 외제차 산다고 고장없이 10년 20년 탈 것같나? 적어도 요즘 나오는 대우차는 옛날과는 다르다.
정작 문제는 고정관념이다. 차 본닛 한번 열어본적없는 동네 아줌마들조차 차에 대해 뭘 잘 아는 것처럼 대우차는 안산다하지 않는가. 그렇기때문에 대우 브랜드는 빨리 쉐보레로 바껴야 된다. 대우라는 글자만 빠져도 차가 몇천몇만대는 더 팔릴꺼라는거 바보 아닌 이상 누구나 다 아는데 GM대우의 외국인 경영진들만 모르고 있다. GM대우의 경영진들은 외산 브랜드라면 정신 못차리는 사대주의적 사람들이 한국에 깔렸다는걸 잘 모르는거 같다.
GM대우 경영진들 중 아직도 대우의 브랜드가치가 시보레보다
답글삭제높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주요직에서..)
그리고 시보레로 달면 좋겠지만...
그또한 돈이 들어가는 문제이고...
GM대우는 최소운영비로 내수보단 수출에 주력하는 회사라...
아마 시일이 걸릴듯합니다..
사실 현기차보다 떨어지는 면이 많을수 있으나..
서비스도 현기차보다는 좀 나면낫지 떨어지지도 않고..
가격도 현기차보다 그나마 합리적이고...
연비가 성능면에서 뒤지는 점이 있긴하지만... 거기서 거기죠..